경주여행

1박2일 경주여행... 경북산림환경연구원

자작나무1 2016. 11. 5. 10:14

 1박2일 경주여행 둘쨋날

모텔을 나와 고속버스터미널 버스승차장에서

11번 불국사행 시내버스를 타고

갯마을 버스승차장에서 내려

경북산림환경연구원으로 갔어요.

어제는 남산에 가기 위해서

산림환경연구원 앞길을 지나갔어요...

 

 경북산림환경연구원은 키가 큰 메타쉐콰이어가 많아

멀리서도 금방 알 수 있었어요.

강산님과 아젤리아님의 블로그에서 자주 보았던 곳

보면서 저도 한번 찾아가야지 맘 먹었던 곳

 

 

 경북산림환경연구원에도 단풍으로 물들여가고 있었어요.

 

 주위의 나무들로 둘러쌓여 있어

산중호수처럼 느껴졌어요.

 

 

 광나무도 있었네요.

처음 알았어요.

 

 

 단풍길, 가을길이었어요.

 

 

 경북산림환경연구원을 대표하는 길일 것 같았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