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의 이야기

부산 이야기

자작나무1 2017. 5. 31. 10:43

 부산 이야기

 

 달맞이 고개

달맞이 고개에서 바라보는 바다 풍경

그 바다를 보면서

어느 높이에서 바라보는 바다가 멋질까

생각하게 만드는...

 

 해운대 해수욕장

드넓은 바다

바다 옆의 광활한 백사장

도로 너머로는

고급 호텔과 멋진 정원이 즐비하게 늘어서 있는...

 

 동백섬

키 큰 해송과 동백꽃이 피어나는...

명품 산책로

섬 안에는

이국적인 건물인

APEC 하우스인 누리 마루가 있는...

 

 광안리 해수욕장

바다 가운데 거대한 광안 대교

앞의 다리로 답답하기 보다는

바다 위의 다리로

색다른 모습을 보여주는...

 

 진한 부산 사투리가 어우러진

자갈치 시장

많은 해산물과 부산 아지메들

활기찬 시장

꼼장어와 생선 구이가 유명한...

 

 태종대

아열대 식물들과 수없이 많은 새들

새소리로 조금은 시끄러운...

자살 바위와 등대

한류와 난류가 함께 흐른다는

주전자섬이 잘 보이는

전망대 카페가 있는...

 

 송도해수욕장

양편으로 산으로 둘러쌓여 있어

바다라기보다는 호수처럼 보이는...

 

 용두산

부산의 매력

조금만 올라가면

부산 시내와 바다가 잘 보인다는 점

조그만 산, 용두산에서도

영도와 바다, 부산 시내가 잘 보이는...

날이 아주 맑은 날에는

신기루처럼 대마도의 산들까지 볼 수 있다는...

 

 알록달록한 지붕의 감천 문화마을

언덕길, 골목길을 따라

다양한 그림들이 그려져 있고...

골목길 안의 고양이들

예쁜 벽화마을

 

 금정산

부산의 진산

산능선을 따라

금정 산성이 길게 이어져 있는...

금정산의 보물

금샘과 범어사가 있는...

 

 다대포 해수욕장

특히 해가 질 무렵의 다대포 해수욕장

너른 백사장

바다

그 위로 내려앉은 석양빛

멀리 가덕도가 보이고...

적망강산의 풍경을 보여주는...

 

 바다 옆으로 갈맷길이 만들어져 있는...

바다와 산과 도시가 함께하는 도시

내가 제일 많이 여행을 했던 곳

부산

부산이야기

 

'나의 이야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엄마  (0) 2017.07.13
나의 생활을 이루는 것들...  (0) 2017.06.13
제주도 이야기  (0) 2017.05.30
나는...  (0) 2017.05.18
문재인 대통령과 세월호 기간제 교사  (0) 2017.05.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