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민국 구석구석

문경새재 생태공원

자작나무1 2013. 7. 7. 08:36

 어제는 아는 형이랑 문경새재에 다녀왔어요.

문경새재는 예전부터 가봐야지 맘을 먹고 있었지만,

쉽게 가보지 못하다가 이제야 가게 되었어요.

문경새재 입구에는 생태공원이 조성되어 있었어요.

계곡옆에 만들어진 생태공원에는 많은 꽃들이 피어나고 있었어요.

 

 생태공원에는 여름꽃들이 활짝 피어 있었어요.

 

 

 생태연못에는 노랑가시연이 수면위를 채우고 있었어요.

 

 

 문경의 특산품 오미자도 열려 있었구요.

 

 

 

 

노각나무의 하얀꽃이 참 예뻤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