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여행

석모도 수목원

자작나무1 2017. 8. 27. 07:37

 어제는 윤반장과 선배님들 두분이랑

다리로 이어졌다는 석모도로 여행을 다녀왔어요.

올여름에는 성주와 윤반장 덕분에

이곳저곳 여행을 많이 다녔던 것 같아요, 기쁜 일

 

 강화도를 지나 석모도로 건너와

석모도 수목원으로 갔어요.

석모도 수목원은 이번에 처음 알았어요...

 

 

 

 

 

 

 계곡옆길로 해서 오르는 길

몇일사이 비가 내려

계곡에서는 물이 많이 흘러내렸고,

계곡물소리가 듣기 좋았어요...

 

 

 

 새로 생긴 수목원이라 그런지,

아직은 별로였어요.

제가 좋아하는 키 큰 나무들도

별로 없었어요.

조금은 허접했던 수목원이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