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여행

인천 송도 센트럴파크 G타워 전망대

자작나무1 2016. 9. 3. 19:02

 송도 트라이볼을 지나쳐

G타워 전망대를 찾아갔어요.

 

 G타워

 

 전망대에서 바라본 센트럴파크

곡선의 수로와

그 주변의 녹지대

새로 생긴 한옥마을도 보였어요.

 

 

 앞의 빌딩자체가 작품이네요.

마치 설치미술품 같았어요...

 

 

 

 

 제가 스무살때 풀밭에 모여앉아 막걸리를 마시면서

인천의 성냥공장 아가씨라는 노래를 참 많이 불렀어요.

저한테는 추억의 성냥공장이었어요.

노래를 부르면서도 성냥공장 이름은 몰랐는데,

조선인촌주식회사였네요...

우리나라 최초의 성냥공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