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여행

4박5일 부산여행... 송정 해수욕장

자작나무1 2015. 3. 1. 11:40

 예쁜 포구, 청사포를 나와

다시 동해남부선 철길을 따라 걷으니

옆으로 넓은 송정해수욕장이 나왔어요.

푸른 하늘에 넓은 바다와 백사장

오늘은 아침부터 바다를 많이 보아서

기쁜 하루였어요...

 

 어제 해운대 해수욕장에서 바다를 제대로 구경할 수가 없었는데,

오늘 송정 해수욕장에서는 바다를 실컷 보고

사진 찍을 수가 있어서 좋았어요...

 

 

 

 

 해운대 해수욕장에는 공사중이라 갈매기들이 없었는데,

이 곳에는 갈매기들이 무척 많았어요.

백사장위에 빼곡하게 갈매기들이 앉아 있었어요.

 

 

송정 해수욕장 끝,

죽도공원입구에는

파란색과 흰색으로 이루어진 3층 건물이 세워져 있었어요.

예쁜 건물인데 안은 텅 비어 있었어요.

북카페로 운영하면 좋겠다는 마음이 들었어요.

바다가 보이는 북카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