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여행

4박5일 부산여행... 죽도공원

자작나무1 2015. 3. 1. 12:25

 간이역, 송정역을 사진찍고 나와

주변의 식당에서 대구탕으로 점심을 해결하고

송정 해수욕장 끝에 있는 죽도공원으로 갔어요.

 

 

 죽도공원으로 올라가는 계단길에서는

송정 해수욕장이 넓게 펼쳐져 보였어요.

 

 

 공원 중간중간에는 빨간 동백이 간혹 보이기도 했어요.

 

 

 죽도공원 정상에는 죽도유래비가 세워져 있었어요.

이 공원에는 조릿대가 많이 자라서

임진왜란시 이 곳 조릿대를 이용해 화살대를 만들었다고 하네요...

 

 죽도공원에도 해송들이 많이 자라고 있었어요.

 

 송일정

 

 

 송일정안에서 바라본 가없는 바다

무한히 넓게 펼쳐진 바다가 제 마음마저 넓게 만들어 주는 것 같았어요.

 

죽도공원 뒤로는 조그만 송정항이 있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