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여행

4박5일 부산여행... 롯데백화점 광복점 하늘공원(하나)

자작나무1 2015. 3. 8. 09:39

 킬트 전시실같은 커피전문점을 나와

많은 사람들로 복잡한 광복로를 지나

지하상가를 통해 롯데백화점 광복점 하늘공원으로 왔어요.

이 공원은 예전에 낭만방랑자님의 블로그를 통해 알았어요.

전망이 용두산공원보다 더 좋은 곳이었어요.

좋은 공원 알려 주신 낭만방랑자님 감사합니다.

너무나 좋은 곳이었어요...

 

 

 

 

 백화점위 하늘공원을 예쁘게 잘 만들어 놓았어요.

그만큼 사진 찍을 것들도 많았고요.

 

 전망대에서는 봉래산과 영도가 잘 보였어요.

여기서봐도 봉래산이 낮아보이지 않았어요.

 

 

 저는 남항대교, 북항대교 이렇게 알고 있었는데,

북항대교가 아니라 부산항대교라고 하네요.

나중에 저 부산항 대교를 인도를 통해 걸어가면서 사진을 찍어도 멋지겠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영도 입구의 항구에 정박해 있는 작은 배들

이곳이 부산이라는 것을 물씬 느낄 수 있는 사진이 아닐까 싶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