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여행

강화 고려산 산행(하나)... 진달래 축제

자작나무1 2015. 4. 26. 08:55

 어제는 강화도의 고려산 진달래 축제장에 다녀왔습니다.

송정역 버스정류장에서 강화 터미널로 가는 시내버스를 타고 강화 버스터미널에 와서

임시버스를 타고 혈구산과 고려산의 중간고개인 고비고개에서 내려

고려산으로 올라갔습니다.

 

 

 

 

 고려산 정상으로 올라가는 길 중간중간에는 산벚꽃이 아직도 활짝 피어 있었어요.

 

 

 

 

 

 

 정상을 향해 급한 경사길을 오르면서

강화 일대가 드문드문 보였어요.

강화 남산과 국화 저수지도 보였고요.

염해 건너 문수산도 잘 보이네요...

 

 

 

 

 

 

 

 

 고려산 정상을 지나 북사면에는 진달래꽃밭이 넓게 펼쳐져 있었어요.

이런 장관을 보시기 위해 많은 등산객들이 와 계셨어요.

어떤 분이 진달래꽃보다 등산객들이 더 많다고 말씀을 하시기도 했어요.

 

 

 

 

얼마나 등산객들이 많았던지

정상 밑 헬기장에는 많은 등산객들로 인해

인산인해를 이루었어요.

시장 바닥을 이루던 고려산 진달래 축제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