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여행

강화 고려산 산행(셋)

자작나무1 2015. 4. 26. 09:32

 고려산 정상에서 적석사까지 능선길은 생각보다 길었어요.

큰 오르막 내리막이 있는 길은 아니었지만,

한참을 걸어가야만 하는 능선길이었어요...

 

 

 

 

 

 

 넓은 논 뒤로 울퉁불퉁한 별립산이 보이네요.

제가 아직 오르지 못한 산이어서 그런지

강화에서 별립산을 보면

언젠가는 꼭 올라가봐야지 하는 생각이 제일 먼저 들어요.

안 가본 산에 대한 동경, 산욕심

 

 

 

 

 

 

 적석사가 가까울수록 내가 저수지가 넓게 잘 보였어요.

 

 

 저 멀리 고려산 정상이 보이네요.

 

 

 산수유 나무 뒷편의 빨간 양철지붕

강화 농촌마을 이곳 사람들의 삶이, 일상이 느껴지기도 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