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주여행

1박2일 경주여행... 오릉(하나)

자작나무1 2016. 8. 6. 19:52

 경주 황남동 고분군을 나와

오릉방향으로 한참을 걸었어요.

날은 덥고 땀은 주룩주룩 쏟아지고...

여름여행이 아니라 고역이었어요.

한참을 걸어 지칠때쯤 오릉에 도착할 수 있었어요.

매미소리가 자지러지는 여름의 오릉

 

 

 

 담안으로 무성한 나무들이 보였어요.

나무를 좋아하는 저

나무에 대한 기대로 어서 오릉에 들어가고 싶어했어요.

 

 

 오릉안에는 저의 기대처럼

나무들이 잘 가꾸어져 있었어요.

나무들도 많았고요.

 

 

 신라의 시조, 박혁거세를 모신 숭덕전

 

 

 소나무들이 마구 자라는 오릉

이 모습에 양산 통도사 입구의 소나무숲이 떠올라졌어요.

 

 

 

 

 알영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