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여행

1박2일 부산여행... 부산시민공원

자작나무1 2017. 7. 8. 20:06

 1박2일 부산여행 둘쨋날

아침에 모텔을 나와

가까운 김밥천국에서 베이컨마늘김치볶음밥을 먹고

걸어서 부산시민공원을 찾아갔어요.

 

 몇년전 가을 찾아왔던 곳

그때 너무 좋아서 또 찾아왔어요.

부산 시내에 이런 좋은 공원이 있다는 것은

부산 시민들 뿐만아니라

저같은 사람에게도 좋은 일이었어요.

 

 

 겨울연못과 부부송

 

 

 

 

 

 예전 미군 관사들은 공방으로 이용하고 있었어요.

 

 

 

 

 제가 부산시민공원을 좋아하는 이유 중의 하나는

공원안에 나무들이 많아서이에요...

 

 

 바닷가 부산에 어울리는 모래사장과 파라솔이었어요.

공원안의 바닷가 분위기

이른 아침부터 꼬마손님들이 흙장난을 하고 있었어요.

 

 

 

 

 

 제가 좋아하는 기억의 숲

플라타너스 숲

전에는 이 안에서 사과를 먹었는데,

이번에는 사진만 찍고 그냥 지나쳤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