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민국 구석구석

당일치기 영주여행... 순흥면사무소 가는 길

자작나무1 2017. 9. 3. 16:57

 금성대군 신단을 나와

순흥면사무소 방향으로 걸었어요.

가까운 거리여서...

걸으면서 눈에 띄는 풍경들을 제 사진기에 담았어요.

소백산, 사과과수원, 추수를 기다리는 벼

 

 

 

 

 

 

 지난주에 석모도에 가서

제가 찍고 싶었던 것은

도로옆의 추수를 기다리는 논, 벼이었는데,

차로 진행중이어서 제 사진기에 담을 수가 없었어요.

어느 곳의 사진을 찍을려면

좀 힘들겠지만 도보여행을 해야만

제가 찍고 싶은 사진들을 제 맘대로 찍을 수 있겠구나

그런 생각이 들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