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여행

1박2일 담양, 광주여행... 광주 양림동 문화유산탐방... 어비슨 기념관

자작나무1 2015. 8. 1. 19:03

 광주 양림교회 건너편에는 어비슨 기념관이 있었어요.

그런데 너무 일찍 가서 기념관도 2층의 어비슨 카페도 들어갈 수가 없었어요.

여행중에는 무조건 부지런한 것이 다 좋은 것은 아니었어요.

 

 

 우리의 근대화시기

외국에서 온 선교사님들은 단순한 선교사들이 아니었어요.

의사이셨고 선생님이셨고...

어비슨 선교사님은 농업전문가이셨어요.

 

 

 카페앞의 야외 테라스

 

 테라스 주변에는 작은 화분에 갖가지 꽃들이 피어 있었어요.

카페 내부도 이 만큼 이쁠 것 같은데

닫혀 있어서 들어가지 못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