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여행

1박2일 담양, 광주여행... 광주 사직공원

자작나무1 2015. 8. 2. 19:19

 선교사 사택과 선교사 묘역이 있는 양림공원을 내려와

호남신학대학을 거쳐

건너편의 사직공원으로 왔어요.

사직공원은 이름은 많이 들어보았는데,

이렇게 찾아오기는 이번이 처음이었어요.

나무들이 많이 우거지고,

광주시내가 무등산과 함께 잘 보이는 공원이었어요.

 

 

 어제보다 오늘이 날씨가 더 좋았어요.

사직공원의 새로생긴 전망대에서 찍은 사진이에요.

제가 광주에 오면서 제일 먼저 찍고 싶은 사진이기도 하고요.

무등산과 함께하는 광주 시내의 모습

 

 

 

 아래로는 무성한 나무숲이 보였어요.

도심속 나무가 많은 공원이었어요.

올 여름 제 여행의 주제이기도 하고요.

 

 

 

 광주에도 사직단이 있었어요.

규모가 서울의 사직단보다 작아

웬지 귀엽게 느껴졌어요.

 

 

제가 찍을려는 키 큰 나무는 어둡게 나왔는데,

그 위의 작은 하늘은, 구름은 참 이쁘게 나왔네요.

이럴 줄 알았으면 나무는 작게 찍고

하늘은 많이 나오게 찍을 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