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여행

4박5일 부산여행... 기장 죽성리 해송... 제 마음속의 해송

자작나무1 2015. 3. 3. 20:48

 제가 4박5일 여행으로 또다시 부산을 택한 첫번째 이유는

기장 죽성리의 해송을 직접 보기 위해서였어요.

제가 처음 블로그를 시작했을때

뚜벅이님의 블로그에서 이 소나무를 처음 알았어요.

부산 기장에 이렇게 멋진 소나무가 있었다니,

그때의 놀라움

그러면서 한편으로는 제 마음속에 기장 죽성리의 해송이 자리를 잡고 있었어요.

그래서 이 해송을 보기 위하여 일부러 4박5일 여행을 부산으로 정했어요.

 

 기장 죽성리 해송

사진기에 꽉 차던

그래서 제 마음속을 가득 채우던 소나무

이런 소나무를 직접 보았다는 것에 얼마나 행복했는지 몰라요.

이 나무는 사진으로 보자마자 제 마음속의 해송으로 점찍어 놓은 것이에요.

 

 

 

 5그루의 소나무안에는 예쁜 당집이 자리를 잡고 있었어요.

그런 모습도 너무나 맘에 들었어요.

소나무 5그루가 작은 당집을 감싸주는 포근한 이미지

 

 

 

 

죽성리 해송에서 바라본 바다풍경도 너무나 이뻤어요.

지붕너머로 보이던 드림성당과 등대

그 뒤로 무한히 펼쳐진 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