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북여행

2박3일 고창여행... 고창읍성(넷)

자작나무1 2015. 6. 4. 21:03

 저에게 있어

고창읍성은 그냥 읍성이 아니라

나무박물관처럼 보였어요.

소나무숲에 대나무숲

거기에 많은 활엽수림까지...

한마디로 나무박물관이었어요.

앞으로는 고창읍성에 자주 다녀서

제 마음속의 읍성으로 삼아야지 맘 먹었어요.

오래되고 멋진 나무들이 보고 싶으면

제일 먼저 생각날 읍성이었어요.

 

 대나무숲에서 관아로 내려가는 길에 만난 키 큰 소나무

키도 크고 멋진 모습에 한참을 쳐다보았어요.

 

 

 관아 주변에도 풍성한 나무들이 자라고 있었어요.

항상 고창에 오면 선운사와 도솔암만 보고 돌아갔는데,

지금 생각하니, 제가 참 어리석었던 것 같아요.

고창의 고창읍성을 안보고 고창을 돌아다녔으니...

어쩌면 앞으로는 고창에 오면

선운사보다 고창읍성을 먼저 들를 것 같았어요.

 

 

 관아건물

 

 주변의 우거진 나무들을 보는 것만으로도

저는 행복했어요.

행복한 나무여행

 

 

 

 

 호랑가시나무

 

두고두고 잊지못할 풍경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