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북여행

당일치기 군산여행... 군산앞바다

자작나무1 2015. 9. 27. 11:00

 해망굴을 지나 군산앞바다에 섰어요.

저는 여러번 군산에 왔는데,

올때마다 날이 흐려 제대로 바다구경을 할 수가 없었어요.

이번에는 가을이라 그런지 날도 화창하고

바다도 넓게 잘 보였어요.

 

 빨간색이 주는 이미지

등대는 보통 흰색과 빨간색이 있는데,

제 입장에서는 빨간색 등대가 더 멋스러워 보이는 것 같았어요.

 

 

 

 어디로 건너가는 다리인 줄 모르겠네요.

이 다리가 고군산도로 이어지는 다리인지...

다리가 막바지 공사를 하고 있었어요.